글번호
149896
작성일
2025.03.19
수정일
2025.03.19
작성자
황유지
조회수
187

★ 교내 학생 시설물 사용 및 기안 안내 ★

학생지원팀에서는 학생의 시설물 기안 및 물품대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학생 시설물 기안 개요

구분

담당 부서

비고

단과대 주관 행사

총무팀 시설 예약 담당자

단과대 주관 여부 판단

(단과대에서 행사 중요도 고려)

학생 주관 행사

학생지원팀 학생 시설 예약 담당자

학생 자체 주관 행사

(학내 소모임·중앙동아리 등)


 

2. 학생 주관 행사 시설물 사용 안내

가. 장소별 기안 방식

구분

오프라인 장소기안

온라인 장소기안

장소

강의실강당후문광장음악감상실

스터디룸(인문,해동,학생라운지), 가무연습실운동장(축구장다목적구장), 테니스장농구장

기안 방법

학생지원팀 방문

학사행정-온라인시설예약

(학생 개별 신청)

사용 가능 시간

09~22

최대 8시간

최대 2시간

사용 가능 기간

시설물 사용은 한 단체당 주 3회까지연속된 동일 장소는 2주까지, 1일 1장소 1회만 신청 가능

사용일 기준  최소 3일 전(주말공휴일 제외)

                 - 최대 30일 전(주말공휴일 포함)

학교 주요행사시설물 유지보수공사천재지변 등으로 학생 안전이 우려되는 경우 시설물 사용 예약이 취소 또는 제한될 수 있음.

위 규칙은 학생단체 사용 시 적용됨.

 

나. 물품 대여 학생복지위원회( 7-119, 9135, inhawelfare0@gmail.com )

본교 재학생 신청서 작성 후 대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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