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지원팀에서는 학생의 시설물 기안 및 물품대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학생 시설물 기안 개요
구분 |
담당 부서 |
비고 |
단과대 주관 행사 |
총무팀 시설 예약 담당자 |
단과대 주관 여부 판단 (단과대에서 행사 중요도 고려) |
학생 주관 행사 |
학생지원팀 학생 시설 예약 담당자 |
학생 자체 주관 행사 (학내 소모임·중앙동아리 등) |
2. 학생 주관 행사 시설물 사용 안내
가. 장소별 기안 방식
구분 |
오프라인 장소기안 |
온라인 장소기안 |
장소 |
강의실, 강당, 후문, 광장, 음악감상실 |
스터디룸(인문,해동,학생라운지), 가무연습실, 운동장(축구장, 다목적구장), 테니스장, 농구장 |
기안 방법 |
학생지원팀 방문 |
학사행정-온라인시설예약 (학생 개별 신청) |
사용 가능 시간 |
09~22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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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8시간 |
최대 2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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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가능 기간 |
●시설물 사용은 한 단체당 주 3회까지, 연속된 동일 장소는 2주까지, 1일 1장소 1회만 신청 가능 ●사용일 기준 - 최소 3일 전(주말, 공휴일 제외) - 최대 30일 전(주말, 공휴일 포함) |
※학교 주요행사, 시설물 유지보수공사, 천재지변 등으로 학생 안전이 우려되는 경우 시설물 사용 예약이 취소 또는 제한될 수 있음.
※위 규칙은 학생단체 사용 시 적용됨.
나. 물품 대여 - 학생복지위원회( 7-119, ☎9135, inhawelfare0@gmail.com )
본교 재학생만 신청서 작성 후 대여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