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departmentIntro,fnctNo=1582
연계전공 | 개설전공 | 학수번호 | 교과목명 | 학점 | 종별 | 과목그룹 |
---|---|---|---|---|---|---|
고객관리 | 통계학 | STS2001 | 통계소프트웨어 및 실습 | 3.0 | 전공필수 | |
고객관리 | 통계학 | STS2004 | 회귀분석 | 3.0 | 전공필수 | |
고객관리 | 통계학 | STS2006 | 회귀분석실습 | 1.0 | 전공필수 | |
고객관리 | 통계학 | STS2008 | 전산통계 | 3.0 | 전공필수 | |
고객관리 | 통계학 | STS2021 | 사회조사방법론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통계학 | STS2040 | 데이터베이스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통계학 | STS3014 | 표본론및실습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통계학 | STS3016 | 범주형자료분석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통계학 | STS3019 | 다변량통계 및 실습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통계학 | STS4021 | 자료분석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통계학 | STS4023 | 공간통계학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통계학 | STS4041 | 베이지안통계학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통계학 | STS4043 | 데이터마이닝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컴퓨터공학 | CSE2112 | 자료구조 | 4.0 | 전공필수 | |
고객관리 | 컴퓨터공학 | CSE4301 | 전자상거래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컴퓨터공학 | CSE4307 | 멀티미디어 컴퓨팅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정보통신공학 | ICE1001 | 정보통신입문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1001 | 소비자와 시장경제 | 3.0 | 전공필수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1301 | 미래테크놀로지와소비생활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1404 | 소비자상담 | 3.0 | 전공필수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2304 | 소비자와 유통 | 3.0 | 전공필수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2305 | 소비자정보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2306 | 인터내셔널 소비자와 시장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2403 | 소비자의사결정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2407 | 소비콘텐츠 영상제작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2601 | 소비자심리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2602 | 소비트렌드분석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3302 | 디지털상거래와 소비자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3402 | 소비자교육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3403 | 소비자상담 실습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3404 | 고객서비스와 고객관계관리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3501 | 소비자분쟁해결 기초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3503 | 소비자정책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3605 | 소비자와 상품기획 및 관리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3606 | 소비자정성분석 및 실습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3607 | 소비자정량분석 및 실습 | 3.0 | 전공필수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4301 | 소비자와 미디어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4302 | 소비자빅데이터분석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4304 | 소비자만족과 소비자중심경영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4307 | AI챗봇 소비자상담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4501 | 소비자안전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4602 | 현대사회와 소비문화 | 3.0 | 전공선택 | |
고객관리 | 소비자학 | CON4604 | 공유경제와 소비자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1001 | 소비자와 시장경제 | 3.0 | 전공필수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1301 | 미래테크놀로지와소비생활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1404 | 소비자상담 | 3.0 | 전공필수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2304 | 소비자와 유통 | 3.0 | 전공필수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2305 | 소비자정보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2306 | 인터내셔널 소비자와 시장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2403 | 소비자의사결정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2407 | 소비콘텐츠 영상제작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2601 | 소비자심리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2602 | 소비트렌드분석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3302 | 디지털상거래와 소비자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3402 | 소비자교육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3403 | 소비자상담 실습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3404 | 고객서비스와 고객관계관리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3501 | 소비자분쟁해결 기초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3503 | 소비자정책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3605 | 소비자와 상품기획 및 관리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3606 | 소비자정성분석 및 실습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3607 | 소비자정량분석 및 실습 | 3.0 | 전공필수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4301 | 소비자와 미디어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4302 | 소비자빅데이터분석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4304 | 소비자만족과 소비자중심경영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4307 | AI챗봇 소비자상담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4501 | 소비자안전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4602 | 현대사회와 소비문화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소비자학 | CON4604 | 공유경제와 소비자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문화콘텐츠문화경영학 | CCM1221 | 문화이론과 대중문화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문화콘텐츠문화경영학 | CCM1315 | 만화와 문학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문화콘텐츠문화경영학 | CCM2221 | 영상문화콘텐츠 분석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문화콘텐츠문화경영학 | CCM2222 | 이미지와 문화기호학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문화콘텐츠문화경영학 | CCM2419 | 문화콘텐츠 기획 실습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문화콘텐츠문화경영학 | CCM2426 | 심리학과 웰니스 콘텐츠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 | COM2300 | 방송학개론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 | COM2400 | 광고학개론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 | COM2411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 | COM2432 | PR론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 | COM4412 | 광고와 마케팅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 | COM4432 | 브랜드커뮤니케이션 | 3.0 | 전공선택 | |
소비문화콘텐츠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 | SOS1103 | 미디어와 현대사회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BUS2601 | 경영정보론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GEO3309 | 컴퓨터 그래픽스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ICT2002 | 자료구조론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ICT2003 | 인터넷 정보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ICT2005 | 프로그램언어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ICT3001 | 알고리즘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ICT3004 | 컴퓨터네트워크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ICT3005 | 데이터베이스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ICT3006 | 컴퓨터시스템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ICT3007 | 소프트웨어실습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ICT4004 | 전산통계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ICT4005 | 데이터마이닝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IEN3022 | e비즈니스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MTH3400 | 이산수학과 그래프이론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STS2017 | 통계분석방법 | 3.0 | 전공선택 | |
소프트웨어융합공학 | 연계전공(SCSC) | STS2021 | 사회조사방법론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1001 | 소비자와 시장경제 | 3.0 | 전공필수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1301 | 미래테크놀로지와소비생활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1404 | 소비자상담 | 3.0 | 전공필수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2304 | 소비자와 유통 | 3.0 | 전공필수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2305 | 소비자정보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2306 | 인터내셔널 소비자와 시장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2403 | 소비자의사결정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2407 | 소비콘텐츠 영상제작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2601 | 소비자심리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2602 | 소비트렌드분석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3302 | 디지털상거래와 소비자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3402 | 소비자교육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3403 | 소비자상담 실습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3404 | 고객서비스와 고객관계관리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3501 | 소비자분쟁해결 기초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3503 | 소비자정책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3605 | 소비자와 상품기획 및 관리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3606 | 소비자정성분석 및 실습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3607 | 소비자정량분석 및 실습 | 3.0 | 전공필수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4301 | 소비자와 미디어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4302 | 소비자빅데이터분석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4304 | 소비자만족과 소비자중심경영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4307 | AI챗봇 소비자상담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4501 | 소비자안전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4602 | 현대사회와 소비문화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소비자학 | CON4604 | 공유경제와 소비자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중국학 | CHN1005 | 중국학 입문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중국학 | CHN2005 | 중국어학개론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중국학 | CHN2009 | 중국어회화 1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중국학 | CHN2010 | 중국어회화 2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중국학 | CHN2111 | 중국문학개론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중국학 | CHN2338 | 중국 문명과 세계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중국학 | CHN3117 | 중국사상의 이해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중국학 | CHN3225 | 현대중국의 사회와 문화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중국학 | CHN3230 | 중국의 문화산업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중국학 | CHN3340 | 중국학 빅데이터 분석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중국학 | CHN3341 | 중국 경제 지리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중국학 | CHN4101 | 비즈니스 중국어 | 3.0 | 전공선택 | |
중국소비자학 | 중국학 | CHN4230 | 현대중국의 미디어와 대중문화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기계공학 | ACE9501 | 다학년 연구프로젝트 1 | 1.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기계공학 | ACE9502 | 다학년 연구프로젝트 2 | 1.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기계공학 | ACE9503 | 다학년 연구프로젝트 3 | 1.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영학 | BUS2202 | 벤처경영 | 3.0 | 전공필수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영학 | BUS2301 | 재무회계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영학 | BUS2801 | 기업가적 리더십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영학 | BUS2802 | 비즈니스 모델링 | 3.0 | 전공필수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영학 | BUS3203 | 경영전략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영학 | BUS3606 | 기업빅데이터활용론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영학 | BUS3801 | 기술사업화전략 | 3.0 | 전공필수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영학 | BUS3803 | 창업 인턴십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영학 | BUS3804 | 비즈니스모델혁신사례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영학 | BUS4001 | 사업계획 및 전략 1 | 2.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영학 | BUS4002 | 사업계획 및 전략 2 | 2.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영학 | BUS4202 | 조직혁신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영학 | BUS4504 | 4.0시대의 마케팅 전략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영학 | BUS4702 | 기업가정신과 사회적기업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영학 | BUS4801 | 실전창업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경제학 | ECO3344 | 기술경제론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영어영문학 | ENG3404 | 고급영어토론과프레젠테이션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언론정보학 | COM2222 | 미디어 콘텐츠 기획론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언론정보학 | COM2322 | 엔터테인먼트 산업론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언론정보학 | COM4432 | 브랜드커뮤니케이션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국제통상학 | INT2211 | 국제결제론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국제통상학 | INT2232 | 국제거래법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국제통상학 | INT2255 | 무역계약론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국제통상학 | INT3261 | 무역전시산업론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국제통상학 | INT3429 | 글로벌시장분석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정보통신공학 | ICE2004 | 자료구조론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소비자학 | CON3503 | 소비자정책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소비자학 | SOS1110 | 커리어와창업설계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컴퓨터정보공학 | CSE2104 | 인터넷 프로그래밍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컴퓨터정보공학 | CSE2107 | 자바기반응용프로그래밍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산업경영공학 | IEN2012 | 원가와 경제성공학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산업경영공학 | IEN3022 | e비즈니스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산업경영공학 | IEN4206 | 특허정보론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중국학 | CHN3341 | 중국 경제 지리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중국학 | CHN4101 | 비즈니스 중국어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중국학 | CHN4230 | 현대중국의 미디어와 대중문화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문화콘텐츠문화경영학 | CCM2222 | 이미지와 문화기호학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문화콘텐츠문화경영학 | CCM3421 | 엔터테인먼트 엔터프라이즈 | 3.0 | 전공선택 | |
글로벌앙트러프러너십 | 디자인융합학 | CDN2400 | 비주얼에세이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통계학 | STS2001 | 통계소프트웨어 및 실습 | 3.0 | 전공필수 | |
빅데이터분석 | 통계학 | STS2004 | 회귀분석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통계학 | STS2008 | 전산통계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통계학 | STS2017 | 통계분석방법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통계학 | STS2044 | 전산통계실습 | 1.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통계학 | STS3016 | 범주형자료분석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통계학 | STS3019 | 다변량통계 및 실습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통계학 | STS4021 | 자료분석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통계학 | STS4043 | 데이터마이닝 | 3.0 | 전공필수 | |
빅데이터분석 | 통계학 | STS4044 | 빅데이터 자료분석 | 3.0 | 전공필수 | |
빅데이터분석 | 통계학 | STS4432 | 금융데이타분석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경영학 | BUS3102 | 재무정보분석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경영학 | BUS3405 | 경영과학 | 3.0 | 전공필수 | |
빅데이터분석 | 경영학 | BUS3603 | 고객서비스 및 관계경영론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경영학 | BUS3605 | 비즈니스애플리케이션컨설팅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경영학 | BUS3606 | 기업빅데이터활용론 | 3.0 | 전공필수 | |
빅데이터분석 | 경영학 | CBA1104 | 통계학 | 3.0 | 전공필수 | |
빅데이터분석 | 수학교육 | EMT2241 | 선형대수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정보통신공학 | ICE1001 | 정보통신입문 | 3.0 | 전공필수 | |
빅데이터분석 | 정보통신공학 | ICE1004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정보통신공학 | ICE2004 | 자료구조론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정보통신공학 | ICE3014 | 오퍼레이팅시스템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정보통신공학 | ICE3020 | 알고리즘설계 | 4.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정보통신공학 | ICE4016 | 데이터베이스설계 | 4.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정보통신공학 | ICE4019 | 지능정보시스템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소비자학 | CON3606 | 소비자정성분석 및 실습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소비자학 | CON3607 | 소비자정량분석 및 실습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소비자학 | CON4302 | 소비자빅데이터분석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글로벌금융학 | GFB3202 | 금융시계열분석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글로벌금융학 | GFB3204 | 금융프로그래밍 | 3.0 | 전공선택 | |
빅데이터분석 | 산업경영공학 | IEN3030 | 딥러닝 | 3.0 | 전공선택 |